스마트디바이스

갤럭시 S2 블랙색상에 이어서 갤럭시 S2 화이트가 출시되었다. 전작인 갤럭시 S의 화이트 버전이 뒷면만 화이트였다면 갤럭시 S2 화이트 버전은 앞 뒤 모두 화이트 색상을 적용했다. 스마트디바이스는 개봉기를 통해서 누구보다 빨리 갤럭시 S2 화이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갤럭시 S2 화이트 동영상 개봉기

갤럭시 S2 화이트의 박스와 구성물이다. 박스와 구성물은 갤럭시 S2 블랙과 동일하다. 박스나 충전 크래들이 화이트 색상이 아니라 약간 아쉬움이 있다.

갤럭시 S2 화이트의 전면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작 갤럭시 S2와는 다르게 앞 뒤면 모두 화이트 색상이다. 상단에는 영상통화가 가능한 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있으며 그 옆으로 조도센서가 나란히 위치하고 있다. 갤럭시 S2 화이트 전면 하단에는 안드로이드 기본버튼 3개가 있다.


갤럭시 S2 화이트의 뒷면이다. 800만 화소의 카메라와 LED 플래시 라이트가 위치하고 있다.


갤럭시 S2 블랙에서 흡집과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배터리 커버에 "하이퍼 스킨"이 적용되었으나 화이트 버전에는 광택처리가 되어있다.

지상파 DMB도 기본적으로 지원한다.

갤럭시 S2 화이트, 스파이명월 커플폰으로 등장

스파이 명월 13회 때 커플폰으로 등장한 갤럭시 S2 화이트


갤럭시S2 화이트는 스파이 명월 13회에 등장 하였다. 드라속에서 에릭(강우 역)은 "아시아 최고의 한류스타는 최고만 쓰는거야"라는 대사로 한예슬(한명월 역)에게 커플폰으로 갤럭시 S2 화이트를 건넨다. 스파이명월 커플폰 효과로 갤럭시 S2 화이트는 커플폰으로 많은 인기를 끌지도 모르겠다.

갤럭시 S2 화이트는 앞 뒤가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화이트에 선호도가 높은 젊은층과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혹시 아직까지 갤럭시 S2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다음 포스트에서 갤럭시 S2 블랙과 화이트 모델을 비교를 할 예정이다.

이 포스트는 삼성전자가 후원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