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NX300 기능과 특징, 영상으로 한 눈에 확인하기

분류: 카메라 작성일: 2013.03.31 15:30 Editor: 스마트디바이스


DSLR 카메라 못지않는 화질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를 통해 다른 모바일기기 혹은 SNS로 즉각적인 공유가 가능한 삼성의 스마트 카메라 NX300이 출시되었다. NX 300은 전작과 비교해서 한 층 진화된 형태로 스마트 카메라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던레트로 다자인에 전문가급 20.3M 픽셀 APS-C CMOS 센서, 하이브리드 AF 시스템, 촬영한 사진을 동시에 저장하는 오토쉐어(AutoShare) 등의 경쟁력을 갖춘 NX300의 특징을 아래의 영상으로 한 눈에 확인해보도록 하자.



NX 300은 모던 레트로 디자인으로 멋을 부리고 있다. 가죽 느낌의 손잡와 상단 실버 메탈의 실버라인은 스타일리쉬함과 고급스러움을 주고 있다.



NX300은 미러리스 카메라지만 20.3MP APS-C CMOS Sensor를 탑재하여 DSLR 맞먹는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NX300의 특장점 중 하나가 빠른 오토 포커스다. NX300은 콘트라스트 AF와 위상차 AF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AF"가 적용되어 넓은 포커스 영역을 확보하면서 빠른 포스커가 가능해졌다.



빠른 이미지 처리와 연사를 위해서 DRIME IV 이미지 엔진이 장착되었다.



중요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도록 1/6000s 라는 속도의 슈퍼 스피드 셔터가 적용되어있다.



빠른 연사 덕분에 1초에 8.6장의 연사가 가능하다.



어두운 야경도 흔들리지 않고 노이즈 없는 또렷한 사진을 얻기 위해서 ISO는 최대 25600 까지 지원한다.



매끄럽운 고화질의 영상을 담기위해서 Full HD(해상도 1920 x 1080) 60P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3D 전용 렌즈를 사용한다면 싱글렌즈로 3D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3D 렌즈는 별매다)



디스플레이는 넓은 3.31 크기에 선명한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터치가 가능하여 조작과 포커스 영역의 지정이 보다 손쉬워 졌으며 틸트 방식이기 때문에 로우앵글과 하이앵글의 사진도 불편함 없이 촬영할 수 있다.



와이파이를 내장하고 있어 올쉐어, 다이렉트 링크 등의 Wi-Fi 기능으로 다른 모바일 기기와 손쉬운 공유가 가능하며 SNS로 직접 업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듀얼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해졌다.

NX300은 한 층 진화된 삼성의 스마트카메라로 삼성의 광학 전문회사로 브랜드를 제고하고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시해줄 제품이라고 볼 수있다. NX300의 자세한 특징과 활용기는 스마트디바이스 필진들이 알려줄 예정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