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갤럭시 S2 미디어데이 블로그 라이브 중계

분류: 전시회/미디어데이 작성일: 2011.04.28 14:01 Editor: 스마트디바이스

전작인 갤럭시 S를 능가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S2. 미디어데이 그 뜨거운 열기의 현장에서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중계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작성되는 포스트입니다.


이동통신 3사 동시에 출시되고 세계 140여개 사업자에 공급되는 삼성전자 갤럭시 S의 진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더 빠르고, 더 선명하고, 더 얇아진 갤럭시 S 2출시 소식을 앞으로 1시간가량 보다 빠르고, 생생하게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M 10:20 
미디어데이 현장에는 지금 수많은 미디어 기자들이 갤럭시 S2 출시 발표시간에 앞서 취재 준비로 한창 부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뜨거운 취재 열기가 전해지는 듯 합니다.

AM 10:30

행사장내는 안내방송이 나오고 있으며, 잠시 후 본 행사가 시작될 것 같습니다,

AM 10:32
본 행사전 갤럭시 S2를 테마로 만든 영상과 멋진 피아노 연주를 취재진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AM 10:34
이제 막 갤럭시 S2 미디어데이 본 행사 진행을 시작했습니다.

삼성전자의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님이 나와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2' 출시를 알리고 있습니다.

갤럭시 S2 지난해 6월 출시되어 1400만대 이상이 판매된 텐밀리언 셀러 폰 갤럭시 S의 후속작으로 2월 스페인에서 열린 MWC 2011에서 최초 공개되어 지구촌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합니다.

갤럭시 S 2는 1.2Ghz 듀얼코어, HSPA+  21Mbps(SKT+KT),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 디스플레이, 8.9mm 슬림 디자인 등이 강점으로 꼽히며 갤럭시 S의 성공 DNA였던 3S(3Speed, Screen, Slim)가 진화를 거듭한 모습을 갖추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처음 출시하게 된 것과 국내 이동통신 3사에서 동시에 출시한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120여개국 140여개 사업자를 통해서 순차적으로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은 지난해 갤럭시 S 성공에 이어 올해도 갤럭시 S2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 스마트폰의 두번째 전성기를 열어 갈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또 삼성전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갤럭시 S2는 이런 노력의 결정체로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퍼포먼스/콘텐츠/리더십 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린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AM 10:52
갤럭시 S2는 초고속, 초고화질, 초슬림의 3S를 더욱 진화시킨 삼성전자 휴대폰의 '또 하나의 혁신'이며, 초고속 스마트폰 사용환경은 물론이고, 국내에서 가장 빠른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진저브래드를 최적화시켜, 강력한 멀티태스킹, 동영상, 사진을 빠르게 로딩하고 강력한 3D게임 성능 등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놀라운 속도감을 제공할 것이라 밝히고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S에 비해 크기, 색재현력, 전력소비 등이 크게 향상된 4.3인치형 슈퍼아몰레드 플러스도 주목받고 있으며, 실감나는 화질을 오랫동안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로의 빠른 접근을 가능케 하는 맞춤형 매거진 '라이브 패널', 앞뒤로 기울이면 작아지고 당기면 커지는 '모션UI', 홈스크린 . 메뉴 이동간 다이나믹한 화면효과 등 감성적인 사용 편리성을 제공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AM 10:55
소셜허브, 리더스허브, 화상회의 보안 가상업무 등에 최적화된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지원 등 특화된 서비스도 다양하다고 소개했습니다.

AM 11:02

갤럭시 S2의 소개가 끝나고 이제 주요 실무 임원진이 배석하여 갤럭시 S2 출시에 즈음하여 질의 응답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AM 11:06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추진, 성능 품질도 보완, 최적화로 향상해 베스트 클라스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AM 11:09

제품 출고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시장 흐름에 적절히 맞춰서 내 놓게 될 것이라며,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부분인 까닭에 조심스럽게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현장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못해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대로 못해드렸는데,  잘 정리해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몇가지 일반적인 질의가 끝나고 갤럭시 S2 미디어데이 본 행사는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간소하게 진행된 출시 발표 행사였지만 취재열기와 행사장을 찾은 스마트폰 유저들의 관심은 무척 뜨거웠습니다.

추가 정보는 현장 스케치 갤러리 사진과 동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계획했던 대로 실시간 중계를 원만히 진행해 드리지 못해 아쉬움도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