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2013년이 시작된지 벌써 2달이 후딱!~ 지나갔습니다. 신년에 다짐했던 약속들은 잘 지키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매서운 추위로 인해서 나들이 한번, 어행 한번 제대로 하기 힘들었던 지난 겨울도, 코앞으로 다가온 봄 기운에 밀려하고 있는데...

이 때 쯤이면 봄 맞이 여행길을 떠나기 위한 준비와 계획들을 만들어가는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따뜻한 나라로의 해외여행도 좋치만, 떨어지는 체감 경기를 생각하면 알뜰하고 실속있는 국내 여행을 먼저 생각하기 마련인데.... 그런 여행길을 더욱 즐겁게하는 갤럭시 노트2 여행 어플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가장 먼저 할 것은 '어디로?' '무엇을?' 일 것 입니다. 어디에 가서~ 무엇을 할지?를 결정 짓는 것이 여행의 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중요합니다. 하지만 막상 여행 계획을 잡다보면 좋은 곳이 너무 많아서? 가본 곳이 없어서? 아니면... 새로운 여행지를 찾기위해~ 목적지를 정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때 '국내여행총정리' 어플을 이용하면 국내의 다양한 여행지와 컨셉, 목적 등을 스마트폰에서 쉽고 편리하게 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내여행총정리는 앱 관련 미디어와 인터뷰 등에서 자주 출연했던 어플로, 국내 여행 관련 정보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지역이나 관광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여행지 순위'를 통해서 주간, 일간, 실시간 순위를 통해서 테마와 계절에 맞는 인기 여행지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어 관광과 축제, 먹거리, 볼러기 등을 좀 더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앱에서 제공하는 정보만으로도 좋지만 필요한 정보를 따로 스크랩하여 정리해두는 것이 성공 여행의 지름길 입니다. 갤럭시 노트2의 S노트에 이지클립으로 여행지의 정보를 모아두기 유용합니다. 멀티 윈도우를 활용하면 현지의 날씨, 주변 맛집 정보를 검색하는 동시에 S노트에 메모를 담을 수 있습니다.



멀티 윈도우가 지원되지 않은 스마트폰에서는 앱을 백그라운드로 처리하고 웹이나 포털 검색을 통해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바탕 화면으로 이동해 별도의 앱을 실행 시키거나, 모바일 브라우져를 통해 검색하고, 다시 앱으로 돌아가다 보면... 차라리 PC에서 검색을 하자!!! 라는 생각이 절도 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여러개의 앱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포털 검색, 웹을 번갈아가며 사용한다는 것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닌데... 멀티 윈도우의 능력은 이럴때 아주 빛나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도 멀티 윈도우의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서 필요한 정보를 검색,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앱에서 제공하는 2% 아쉬움을 갤럭시 노트2의 멀티 윈도우를 통해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스마트폰은 더 이상 뗄레야 뗄 수 없는 현실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주는 단점 또한 존재하기 때문에, 어떻게 활용하고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그 가치와 유용함은 달라질 것 같습니다.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경쾌함과 멀티 윈도우, S펜이 가져다 주는 편리함을 작은 부분 부터 일상 속 에서 활용하는 스마트 라이프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