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요즘 갑자기 드라마 삼국지 시대처럼 재미난 드라마가 많이 합니다.
유령, 추적자, 아이두아이두, 신사의 품격 등 재미난 드라마가 한꺼번에 하니 어떤 드라마를 골라 보아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합니다. 놓친 드라마 다시보기할 때 갤럭시탭 7.7 LTE 아주 유용합니다. ^^




■ Hoppin ■

먼저 호핀 어플은 SK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데, 갤럭시탭 7.7 LTE는 skt 단독출시 모델이기 때문에 사용가능합니다. 호핀 어플은 끊김없이 본다는 광고처럼 볼만한 영화, 드라마, 쇼프로그램이 아주 많습니다.



다만 작은 단점이 있다면, 유료 어플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드라마 다시보기 앱은 모두 유료앱입니다. 

호핀 어플에서는 TV 매니아 무제한 상품권을 월 8천원에 구매해서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무제한 다시보기를 할 수 있고, 드라마는 HD 화질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 것과 바로보기 둘 다 지원이 됩니다.



호핀 앱의 장점은 이어 플레이인데, 보던 편의 보던 장면부터 다시보기 할 때 아주 편합니다.



화질도 좋고, 거의 끊김이나 튕김현상 없이 드라마를 편안히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지난 화 업로드도 아주 빨라서, 드라마 끝나고 한 두 시간 이내에 올라와서 본방사수 놓쳤을 때도 유용합니다.




■ Olleh TV now ■


올레 TV now 어플은 이름처럼 KT에서 만든 앱이지만 어떤 통신사 기기나 상관없이 볼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 쇼프로, CJ E&M 드라마 다시보기와 애니메이션을 볼 때 유용합니다. 

이 앱은 월 5천원에 영화, 드라마, 애니 모두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올레 티비 어플은 갤럭시탭 7인치에서는 화질도 좋고 괜찮아서 애용했었는데, 갤럭시탭 7.7 LTE에서는 화면 사이즈에 잘 안 맞고 화질도 떨어져서 갤럭시탭 7.7 LTE에는 부적합한 것 같습니다.



■ Tving ■


티빙 어플은 실시간 방송과 다시보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컨텐츠도 많고, 월 이용액이 500원이라 부담없습니다.



화질도 괜찮은 편 입니다. ^^


갤럭시탭 7.7 LTE는 화질이 좋아서, 집에서 드라마 다시보기할 때도 괜찮고,
가벼워서 밖에서 기다리는 시간이나 심심할 때 드라마 이어보기에 좋았습니다. ^^

요즘 길에서 장사를 하시는 아주머니들이 손님 기다리시면서 갤럭시탭으로 TV보시고 드라마 보시는 분들도 꽤 많이 봤습니다... (좌판에서 전기 끌어올 수도 없고, 심심할 때 TV 보기에 딱이긴 한 것 같습니다.)
TV 없는 공간에서 혼자 오랜시간 있어야 하는 경우 갤럭시탭 7.7 LTE로 TV처럼 이용해도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