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삼성말고 슴성이 되었습니다.

SAMSUNG에 A가 빠져 SMSUNG이 되었답니다. 국제적십자연맹 주관 글로벌 헌혈 독려 캠페인 ‘인터내셔널 미싱타입(IMT)’에 참여한 결과랍니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한국을 비롯해 남아공, 네덜란드, 브라질, 스위스, 싱가포르, 영국, 캐나다, 호주, 홍콩 등 15개국 총 21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번 캠페인을 벌일 꼐획인데요. 혈액형에 해당하는 A,B,O 알파벳을 지운 로고를 게재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촉구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삼성 클라우드는 모두의 것입니다.

당초 갤럭시노트7에서 제공되기로 발표되었던 삼성 클라우드가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에 배포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은 해외 사례이긴 합니다만, 곧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겠죠. 더 좋은 소식은 앞으로 갤럭시S6와 갤럭시노트5 등에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모든 사용자는 15GB를 무료로 쓸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상을 쓸 경우 요금이 어떻게 될지는 확실히 나오지 않았는데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으니 전략적으로 잘 쓴다면 아주 편해지겠네요. 어쨌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을 주로 쓰시는 분은 앞으로 기기 데이터를 아주 손쉽게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터리 5000mAh짜리 스마트폰

삼성전자가 대용량 배터리를 넣은 갤럭시A9 프로를 인도에서 출시할 모앙입니다. 고사양 모델은 아닙니다만 배터리가 어마어마합니다. 옥타코어 스냅드래곤 652 프로세서와 4GB 램, 32GB 확장 메모리를 장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갤럭시노트7이 최고다!

월스트리트저널이 갤럭시노트7에 엄지척!을 시전했습니다. “갤럭시노트7은 여태껏 사용했던 안드로이폰 중에서 최고”라고 극찬했다고 하는군요. 그동안 상당히 냉소적인 평가를 해왔던 곳이라 이번 평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간편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 그리고 탁월한 성능을 지닌 S펜에 주목했습니다. S펜이 아니면 갤럭시노트7을 쓸 필요가 없다고까지 평가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이번 갤럭시노트7도 전작에 이어 상당히 만듦새가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써보면 여러가지를 알 수 있겠지요?


갤럭시탭S3가 9월 출시?

해외 삼성전자 공식 사이트에 갤럭시탭S3가 잠시 노출된 모양입니다. 갤럭시탭S2의 리프레시 버전이 곧 공개될 예정이라는 이야기는 있었는데 탭S3는 처음듣는 이야기라 다들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S를 붙인 유일한 태블릿이라 더욱 궁금합니다.

사실 태블릿 시장이 점차 힘들어지면서 다소 주춤했기는 했는데, 갤럭시탭S2는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신작이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슬슬 S펜을 품은 태블릿을 선보여줄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실제로 많은 누리꾼들이 이를 바라고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삼성전자 보고 있나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