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갤럭시노트7으로 떠들썩한 삼성전자입니다. 그 덕분에 다른 소식들이 약간 하찮게 보이기도 하네요..^^; 노트7 덕분에 조용히 숨어있는 삼성전자의 소식들을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에 관한 몇 가지 소식들. 시작합니다.


갤럭시노트7 8월 6일부터 예약판매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8월 6일부터 진행되는데요. 이와함께 구매 예정자 50명을 초청해 강연과 콘서트를 여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한 몇 가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이쪽>을 통해 확인하세요. 삼성전자는 8월2일, 그러니까 한국시간으로 8월3일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 브라질 등에서 공개행사를 열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왜 안하죠? 왜죠?


삼성 Z2 영상을 살펴봐요

타이젠은 모두 아시죠? 삼성전자의 독자 OS입니다. 이 타이젠을 얹은 스마트폰 삼성Z2의 실제 영상이 폰아레나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4인치 크기와 LTE 통신, 그리고 1GB 램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들과 비교하자면 한없이 부족한 느낌입니다만, 독자 OS의 개발이 그만큼 어렵다는 뜻이겠죠. 구글의 안드로이드가 대단하지만 그도 구글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것은 아니니까요. 삼성이 안드로이드를 이끌었다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기어S3가 나온다!

기어S3가 발표된다고 합니다. 올해 IFA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는군요. 샘모바일이 전한 내용인데, 별 내용은 없습니다. 그냥 원형 모델을 채용할 것이라는 정도에요.

사실 시기적으로 나올 것 같다는 정도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지요? ^^; 게다가 원형 모델이 대세로 굳어지면서 형태도 크게 달라지진 않을 것이라 보입니다. 성능과 배터리 시간이 관건이겠지요.

얼마 전에 선보인 기어핏2에서 GPS 등을 활용하면서도 나름 긴 배터리 시간을 보여주는 등의 발전이 있었으니 기어S3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