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어두워도 움직여도 마음껏! S7의 낮과 밤

분류: 스마트폰/갤럭시 S7&S7 엣지 작성일: 2016.04.30 12:43 Editor: 핑크라떼

소비자들이 갤럭시S7으로 촬영한 전국의 낮과 밤을 삼성 갤럭시S7 온라인 갤러리에서 전시 중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갤럭시S7 카메라로 담아낸 일상 속 다양한 순간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http://www.samsung.com/sec/galaxys7/

실내에서 사진을 찍을 때, 조명이 충분하지 않은 밤에 사진을 찍을 때에는 이미 반쯤 포기하고 기록이라도 남기기 위해 찍었는데요. 갤럭시S7은 이러한 환경에서도 열일하는 스마트폰이라 사진 예전보다 더 괜찮은 사진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더 밝아진 F1.7렌즈와 1.4µm의 대형 픽셀로 더 많은 양의 빛을 이미지 센서에서 포착하기 때문이죠. 어두워도 마음껏! 움직여도 마음껏! 사진을 담아내는 갤럭시S7으로 여행지에서의 시간을 찍었습니다. 그들처럼 우리도 ♡7DAY&NIGHT를 만들어 보아요.

 달리는 차 안에서 갤럭시S7으로 여행의 시작을 촬영했어요. 비 오는 흐린 날에도 미러리스 카메라처럼 피사체를 선명하게 잡아내었습니다. 아래 사진부터는 감수성 쏟아내어서 제목 한 번 붙여 보겠습니다.

♡7DAY & NIGHT - 봄비가 내려, 내 마음 촉촉히  

♡7DAY & NIGHT - 네 살로 돌아가고 싶어.

♡7DAY & NIGHT - 파란 도화지를 오려 주홍 셀로판지로 창을 내었다.

♡7DAY & NIGHT - 꿈나라 열차 출발! 엄마는 자유역으로 간다.

♡7DAY & NIGHT - 어두워도 셔터를 누르자, S7

♡7DAY & NIGHT - 평범함을 거부해야 더 맛있지.

♡7DAY & NIGHT - 촉촉한 봄비는 하루로 충분해. 오늘은 그만.

♡7DAY & NIGHT - 기억의 방 문이 멀다, 사진이 낫다.

♡7DAY & NIGHT - 햇님아, 날 보러 와요.

♡7DAY & NIGHT - 잘 그린 그림

♡7DAY & NIGHT - '움직여도 마음껏' 이런 사진 찍고 싶은 주인님을 위해 전력질주! 

5월 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7DAY&NIGHT with S7 팝업 갤러리를 운영 중입니다. 갤럭시S7 핑크골드 출시로 핑크핑크한 S7 팝업 갤러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봄 데이트 코스로 가로수길 S7 팝업 갤러리를 들러서 갤럭시S7이 담아낸 전국의 낮과 밤을 만나보세요.

1sd네임택_쭌스.jpg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