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2015년을 맞이하면 새해 계획을 세우던 때가 엊그제 같은 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 앞입니다. 이렇게 또 한 해가 가고 한 살 더 나이를 먹는다는 생각에 급우울해지는 분들도 많이 계실 듯 합니다.

하지만 연말이 꼭 한살 더 먹는다는 의미에서 우울한 것만은 아니죠? 가족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열심히 1년을 보낸 나 자신을 위해 한껏 연말 기분을 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매일 들고 다니는 갤럭시 노트5에도 블링블링한 새옷을 입혀 보았습니다.



이름도 블링블링한 갤럭시 노트5 글리터 커버입니다. 크리스마스 코디에도 딱 어울릴 것 같은 화려한 커버네요. 삼성에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한 정말 럭셔리한 커버도 있지만 사실 가격적으로 살짝 부담이 되는 아이템이죠!! '글리터 커버'는 가격은 훨씬 저렴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커버입니다.




일단 육안으로 볼 때 반짝거림이 만만치 않습니다. 갤럭시 노트5 글리터 커버는 골드 /  실버 /  블루 / 핑크 총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블루 클리터 커버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될 공산이 적다고 합니다. ㅠ ㅠ





하지만 이미 글리터 커버를 장만한 제 마음은 반짝이는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 느낌~!!^^

글리터 커버의 옆면입니다. 측면 모서리 부분을 감싸주고 있지만 갤럭시 노트5의 슬림함을 최대한 해치지 않도록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상하좌우는 오픈된 상태에서 모서리 부분과 후면부만을 감싸 충격 보호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안쪽이 부드러워 기기와 닿는 부분도 스크래치 걱정을 없을 듯 합니다.




장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갤럭시 노트5의 한쪽부터 글리터 커버에 끝에 맞추고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밀어 넣어주면 되는 데... 너무 빡빡하지 않고 적당하게 잘 맞습니다. 이런 류의 커버가 너무 빡빡하면 잘못하면 안 빠지고 스크래치도 날 수 있는 데... 적당한 편입니다.




갤럭시 노트5 화이트 모델과 블루 글리터 커버가 상당히 예쁜 조합을 보여줍니다~ 역시 탁월한 선택이였네요!^^ 뒷면은 보석패턴으로 되어 있지만 측면은 유광으로 처리하여 깔끔한 느낌입니다.


잘 보시면 모서리 부분이 살짝 더 높게 만들어 측면을 감싸면서 올라온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덕분에 글리터 커버를 씌우고 갤럭시 노트5를 뒤집어 책상에 놓아도 디스플레이가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각도에 따라서 빛을 받으면서 다양한 블루톤을 보여주면서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금 화려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스마트폰에 포인트를 주는 정도인 만큼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백커버와 글리터 커버의 차이점이 있다면 스와로브스키 백커버는 크리스탈이 실제로 박혀 있기 때문에 오돌도톨한 질감이 느껴지지만 갤럭시 노트5 글리터 커버는 패턴이기 때문에.. 매끈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이런 부드러운 질감이 좋은 분들도 계시겠죠?  전체적으로 갤럭시 노트5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부드럽게 마감하여 그립감이 좋은 커버입니다.

크리스탈이 아닌 만큼 조금 더 가볍다는 점도 글리터 커버의 메리트!!



하지만 여기서 끝나서는 안되겠죠?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내보기 위해서 갤럭시 노트5의 테마기능을 사용해 배경화면까지 글리터 커버 분위기와 맞추어야 제격이죠!!

홈화면의 빈 곳을 눌러 하단의 '테마' 기능을 누른 후 <테마 스토어>에 들어가시면 이미 크리스마스를 위한 화려한 테마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 하고, 적용하면 배경화면과 아이콘이 모두 바뀝니다. 어떤 분위기일지 예상이 잘 안되신다면 테마의 이미지를 눌러 보시면 풀화면 이미지가 뜨니 한번 적용하기 전에 테스트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저는 블루 컬러의 글리터 커버 분위기에 맞게 푸른색 계열의 테마를 골라보았습니다. 커버와 배경화면 컬러톤을 맞추어 주면 훨씬 더 일체감 있는 코디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테마까지 바꾸고 보니 왠지 겨울왕국의 엘사 같은 드레스를 입어야 할 것 같네요!^^ 이렇게 분위기를 바꾸고 나니 훨씬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것 같죠?  특히 여성분들이시라면 화사한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글리터 커버를 씌운 갤럭시 노트5를 코디하시면 커버 만으로도 패션 아이템이 될 듯 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고, 힘차게 새해를 준비해 볼까요? 새해에는 더욱 빛나는 내가 될 수 있게 말이죠!!^^





1sd네임택_쭌스.jpg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