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거리에 반짝거리는 금빛이 많아졌어요. 벌써 캐롤송까지 빵빵하게 틀어주는 가게도 있더라고요. 조금 이르긴 하지만 성탄절 당일에만 듣기에는 아쉬운 예쁜 캐롤송이라서 계속 듣고 싶었어요. 이렇게 밖은 이미 크리스마스 준비로 반짝이는데, 집에만 들어가면 썰렁썰렁~ 이대로 지내면 12월 25일은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아요. 단 하루를 위해 실내 인테리어를 뒤엎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돈 들이지 않고 크리스마스를 즐길 방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매우 가까이에 있더군요. 바로 손 안에서, 손목 위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죠!

"갤럭시S6엣지 플러스와 기어S2에 크리스마스 옷 입히기! "

사람만 연말에 파티룩 입나요?! 스마트폰도 크리스마스 파티룩으로 바꿔줍시다. 거실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지 않아도 매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내 폰 안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무려 여덟 그루나 있으니까! 

테마 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 디자인 테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까지만 쓸 거라서 무료 테마를 다운로드 받았어요.   

테마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크리스마스 테마를 적용했습니다. 배경화면, 잠금화면, 어플 서랍 아이콘, 전화 그리고 메세지까지! 크리스마스 테마 디자인으로 모두 바뀌었습니다. 화면을 열고, 문자를 보내고, 전화를 걸때마다 루돌프와 산타를 만날 수 있어요. 1분이면 뚝딱! 크리스마스를 쉽게 곁에 둘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기어S2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삼성 기어 앱스를 열어보세요. 다양한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워치페이스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스타벅스도 크리스마스 버전의 새로운 워치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베스트 추천에서 하나씩 열어보고 마음에 드는 워치 페이스를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겨울 눈사람 워치 페이스를 기어S2에 적용했습니다. 머플러가 겨울바람에 펄럭펄럭 거리는 게 너무 귀여워요. 마침 제가 셀프 네일아트로 눈사람을 그렸는데, 기어S2랑 네일아트가 짝궁 같아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네일아트까지 더하여, 손 안에 크리스마스를 모두 담았습니다.

남들과 똑같은 워치페이스가 싫다면, 나만을 위한 워치페이스를 만들어서 기어S2에 입혀보세요. Mr.Time Maker는 직접 그린 그림이나 촬영한 사진을 넣어서 워치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과 시계 바늘만 넣어서 심플하게 크리스마스 컨셉의 워치 페이스를 만들었어요. 걸린 시간은 1분! 마음에 드는 사진만 준비하면 금방 제작할 수 있습니다.   (Mr.Time Maker 사용 방법 -http://smartdevice.kr/1787)

PC에서 만든 스마트워치 배경화면은 Mr.Time Maker 앱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My Watch에서 '시계로 보내기'를 선택하면 블루투스 연결된 기어S2의 워치페이스가 바로 바뀝니다.

제가 촬영한 사진으로 만든 기어S2 워치페이스를 스마트 워치에 적용하였어요. 시계바늘은 Mr.Time Maker에서 제공하는 기본 시계바늘로 적용했습니다. 시작 전에는 스마트 워치의 워치페이스를 만드는 게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따라하기 쉬워서 금방 만들 수 있더라고요. 어렵지 않습니다. 시간 날 때 한 번 해보세요. 이번 주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바꾸는 걸 보여드렸는데요. 365일용으로 사랑하는 가족, 애인, 반려동물 사진을 넣은 워치 페이스를 만들어도 좋죠. 시간을 볼 때마다 사랑에 빠지겠는데요?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1sd네임택_쭌스.jpg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