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

삼성전자 멤버십 앱 등장

분류: 삼성 소프트웨어 작성일: 2015.01.26 21:18 Editor: 스마트디바이스

삼성전자 멤버십 앱 등장

삼성 스토어를 자주 찾는다면 깔아두세요.

지난 25일 삼성전자가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해 멤버십 앱을 선보였습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관련된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고, 각종 이벤트의 당첨 등의 소식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 제품에 대한 AS 지원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찾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멤버십 앱 자체가 새롭다고 하기는 모호합니다. 더구나 오픈마켓이 훨씬 싸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 터라 더 그렇게 느끼실테죠. 저도 공감합니다. 다만, 최근 삼성 스토어가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는데, 그 타이밍은 노려볼만 합니다. 왠만한 오픈마켓이 흉내도 내지 못할 수준으로 가격을 깍아내기 때문이죠.

가볍게 앱을 살펴봅시다. 설치는 구글 앱 스토어나 갤럭시 스토어, 어느쪽에서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물론 삼성 계정을 이용합니다. 기존에 아이디를 갖고 있더라도, 몇 가지 약관에는 별도로 동의해야하는 모양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매장에 대한 정보와 수신 동의를 설정하면 끝입니다. 저는 대부분의 정보를 거부했습니다만, 수신 동의를 하면 ‘금융 사기 보험’에 가입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필요하다면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초기화면에서는 현재 포인트와 누적 구매금액 등의 간단한 화면을 표시합니다.

맴버십 카드를 별다른 설정없이 바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이 포함된 카드는 약간의 절차를 거치면 받을 수 있고요. 내려받은 카드는 큼지막한 바코드를 이용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의 앱이 워낙 늘어난 탓이 사용은 어렵지 않겠군요.


하나 정도 있음직한 앱이 이제서야 나왔다는 느낌입니다. 오히려 기존의 멤버십카드 관리 앱에 포함시키지 않고 별도의 앱으로 선보인 이유가 더 궁금할 정도에요. 다만, 영수증이나 쿠폰을 등록하고 조회할 수 있는 메뉴나, 삼성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찌됐건, 다가오는 28일까지 멤버심에 가입하면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가끔이라도 삼성매장을 찾는 분이라면 한 번쯤 눈여겨 볼도록 합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주소 :: 클릭하시면 주소가 나타납니다.

LOCATION | TAGS | GUESTBOOK | OWNER | POST